한기찬, BL 웹드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주인공 확정 [공식]

입력 2020-04-20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기찬, BL 웹드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주인공 확정

신예 한기찬이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극본 신유 황다슬 연출 황다슬)를 통해 첫 연기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0일 “신예 한기찬이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약칭 ‘너의 시선’)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는 재벌가의 유일무이 후계자 한태주와 태주의 오랜 친구이자 보디가드 강국(장의수)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무엇보다 흔한 우정 이야기가 아닌 사랑과 우정 그 사이, 어딘가 색다른 로맨스를 예고해 공개 전부터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기찬은 극 중 TB 그룹 회장 아들 한태주 역을 연기한다. 부잣집 아들로 모든 걸 누리면서 살았을 법 하지만 감시와 억압 속에 눌린 채 살아온 인물이다. 특히, 한기찬은 철없고 자기감정에 솔직한 태주의 모습을 진솔하고 매력적으로 보여줄 뿐만 아니라 장의수와 남다른 브로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큰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첫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한기찬은 데뷔 전부터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한 바 있다. 2019년에는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의 주연에 낙점, 연기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다. 웹드라마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데뷔 첫걸음을 뗀 신예 한기찬이 앞으로 보여줄 무한한 잠재력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는 총 8부작으로 오는 5월 22일 국내 공개되며, 6월 중 감독판으로 극장 개봉 예정이다. 또한, 아시아를 비롯한 200여개의 국가에서 공개 예정이며, 일본에서는 라쿠텐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