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떠나요”, 롯데면세점 ‘있더라면’ SNS 챌린지

입력 2020-04-22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신 여행사진으로 응모, 1등 LDF PAY 100만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22일부터 ‘있었더라면’ SNS 챌린지 이벤트를 시작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5월까지 연장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독려하고 여행이 그리운 고객들의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했다.

5월 2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챌린지는 자신이 다녀온 여행에 함께 했으면 좋았을 것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자신의 여행 사진에 아이템을 합성하거나 또는 사진 원본을 필수해시태그(#사회적거리두기를응원합니다, #있었더라면_챌린지, #if_with_challenge #lottedutyfree)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5월 1일부터는 중국 대표 SNS채널인 위쳇과 웨이보를 통해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에게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LDF PAY 100만 원을 시상하는 등 총 5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챌린지 수상자 발표는 5월 27일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에게 조금만 더 힘을 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며 “국내외 여행에 대한 그리움, 기대감이 커진 상황에서 이벤트를 통해 여행에 대한 좋은 추억을 서로가 공유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