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아이돌리그 시즌2’ 출연…칼군무+랜덤댄스 매력 잔치

입력 2020-04-22 11: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ITZY ‘아이돌리그 시즌2’ 출연…칼군무+랜덤댄스 매력 잔치

걸그룹 ITZY(있지)가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 출격한다. ‘아이돌리그 시즌2’는 아이돌 경력 도합 20년을 자랑하는 AOA의 찬미, 틴탑의 니엘이 진행하고있는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이다.

‘아이돌리그 시즌2’의 예고 영상에 등장한 ITZY(있지)는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5인 5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먼저 리더 예지와 막내 유나는 ‘얼굴’만으로 장내를 뒤흔들었다. 예지는 리더다운 걸크러시 표정을 선보였고 유나는 귀여운 토끼 인형과 싱크로율 100%인 상큼한 모습으로 ‘물개박수’를 유발했다. 과즙미 넘치는 ITZY(있지) 멤버들의 각양각색 표정 릴레이는 내일(23일)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류진은 영상 시작부터 “아이돌리그, 뒤집어 놓고 가겠습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MC이자 아이돌 선배인 찬미와의 허벅지 씨름 장면도 나와 그 결과에 관심이 모인다다. 찬미는 “힘이 엄청 세다”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최고의 걸그룹다운 ‘칼군무’와 ‘랜덤댄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데뷔 이후 ‘달라달라’, ‘ICY’, ‘WANNABE(워너비)’ 등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ITZY가 랜덤댄스 챌린지에 성공했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진다.

팬클럽 ‘믿지’에 대한 애정 표현 또한 예고 영상에 담겼다. “믿둥이들, 평생 건강하고 행복해요. 러뷰”라고 말하며 물병에 입을 맞추는 류진, ‘이럴 때 필요한 건 뭐?’ 라는 질문에 “믿지”라고 답하는 채령 등 팬들이 ‘심쿵’할 만한 포인트들이 가득하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