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의 발라드’ 윤현민 솔로 곡-김동현·장성규 듀엣곡 티저 공개

입력 2020-04-22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초보 발라더들의 데뷔 음원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Mnet '내 안의 발라드'는 공식 SNS를 통해 윤현민의 솔로곡 '미안합니다'와 김동현&장성규의 듀엣곡 '엄마의 미소'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윤현민 티저 영상에는 그가 첫 도전 무대에서 기적을 이뤘던 모습부터 조현아와 환상의 듀엣 무대를 완성한 활약이 펼쳐지면서 드디어 자신의 이름을 건 신곡 '미안합니다'를 들고 무대에 오른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윤현민의 애절한 보이스가 담긴 신곡 멜로디가 일부 공개돼 완성도 높은 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로코베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안합니다'는 부족한 남자지만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고백을 담은 곡으로, 윤현민은 독보적인 가창력을 다시 한번 드러낼 예정이다.

김동현과 장성규는 아련한 티저 한편을 완성했다. 방송에서 보였던 가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과 눈물, 성장의 역사를 쓴 무대가 나오면서 첫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엄마의 미소'는 로코베리의 멤버 코난의 실제 이야기로, 사랑하는 엄마가 기억을 잃어가도 자신을 잊어버려도 엄마가 그랬듯 자신이 이제는 곁에 있어 주겠다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드럼, 베이스, 기타, 피아노로만 구성된 포리듬의 구성으로 노래의 따뜻함을 더욱 강조했으며, 특히 김동현과 장성규의 진심 어린 보이스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진=Mnet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