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3’ 한혜진, 이가흔 매력에 과몰입 “내 이상형, 남자 이가흔”

입력 2020-04-22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트시그널3’ 한혜진, 이가흔 매력에 과몰입 “내 이상형, 남자 이가흔”

‘하트시그널3’ 입주자들의 데이트가 베일을 벗는다.

22일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는 입주자들의 설레는 첫 데이트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입주자들의 첫 데이트 모습을 지켜본 예측단은 1:1 데이트에 유독 강한 입주자들의 모습에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먼저, 평소 장난스러운 말투와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던 이가흔은 데이트에서 솔직 과감한 표현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이에 한혜진은 “내 이상형은 남자 이가흔이다. 코뿔소는 이가흔이었다”라며 그녀의 적극적인 모습에 환호한다. 이상민 역시 이가흔의 반전 매력에 놀란 나머지, 과몰입 증상을 보이며 녹화 중단을 선언해 웃음을 자아낸다.

‘정의로운 짝사랑’으로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은 정의동 역시 데이트에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 눈길을 끈다. 김이나는 “두 사람이 정말 잘 어울려서 가슴이 아릴 정도”라며 정의동이 준비한 데이트에 감탄한다. 매주 ‘정의동 응원단’으로 활약하고 있는 피오 또한 정의동의 대화법에 반해 다시 한번 흠뻑 빠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주얼만큼 완벽한 임한결의 데이트를 본 윤시윤은 “역시 1:1에 강하다”라며 임한결의 역전을 기대한다. 또한 윤시윤은 상대를 따뜻하고 편안하게 대해주는 서민재의 데이트를 보고는 “남자들의 워너비다”라며 감탄한다.

방송은 22일 밤 9시 50분.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