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리그2’ ITZY 류진 VS AOA 찬미, 허벅지 씨름→힘찬미 긴장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ITZY 류진과 AOA 찬미가 허벅지 씨름을 펼친다.
‘WANNABE(워너비)’로 연일 1위 후보에 오르며 팬심을 뒤흔들고 있는 걸그룹 ITZY(있지)가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 출격한다. ‘아이돌리그’ 시즌2는 아이돌 경력 도합 20년을 자랑하는 AOA의 찬미, 틴탑의 니엘이 진행하고있는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이다.
있지는 23일 방송되는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5인 5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아이돌리그, 뒤집어 놓고 가겠습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낸 류진은, MC이자 아이돌 선배인 찬미와 허벅지 씨름을 펼친다.
탄탄한 복근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류진이 꿀벅지의 새 아이콘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힘찬미’라는 별명을 가진 찬미마저 긴장하게 한 류진의 ‘허벅지 파워’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리더 예지와 막내 유나는 ‘얼굴’만으로 장내를 뒤흔들었다. 예지는 리더다운 걸크러시 표정을 선보였고 유나는 귀여운 토끼 인형과 싱크로율 100%인 상큼한 모습으로 ‘물개박수’를 유발했다. 과즙미 넘치는 ITZY(있지) 멤버들의 각양각색 표정 릴레이 또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
이날 있지는 최고의 걸그룹다운 ‘칼군무’와 ‘랜덤댄스’ 실력도 유감 없이 선보인다. 데뷔 이후 ‘달라달라’, ‘ICY’, ‘WANNABE(워너비)’ 등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ITZY가 랜덤댄스 챌린지에 성공했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진다.
팬클럽 ‘믿지’에 대한 애정 표현 또한 빠지지 않았다. “믿둥이들, 평생 건강하고 평생 행복해요. 러뷰”라고 말하며 물병에 입을 맞추는 류진, ‘이럴 때 필요한 건 뭐?’ 라는 질문에 “믿지”라고 답하는 채령 등 팬들이 ‘심쿵’할 만한 포인트들이 가득하다. 23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사진|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