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MCND, 무대 가득한 청량 에너지 ‘떠’…완벽 칼군무+라이브

입력 2020-04-23 1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보이그룹 MCND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2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MCND는 신곡 ‘떠(Spring)’로 완벽한 칼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멤버 개성에 맞는 그린 컬러 교복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한 MCND는 능숙한 무대 매너로 무대를 장악, 통통 튀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화려한 동선 변화에도 오차 없는 칼군무를 보여준 MCND는 래퍼 라인의 개성 넘치는 래핑과 보컬 라인의 청량한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신곡 ‘떠’로 초고속 컴백한 MCND는 지난 2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로 정식 데뷔, 신인의 포부를 담은 데뷔곡 ‘ICE AGE’로 데뷔 2주 만에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괴물 신인’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탈 신인급 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MCND가 신곡 ‘떠’로 반전 청량미를 발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MCND가 미국 빌보드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글로벌 괴물 신인의 탄생을 예고하기도 했다.

강렬한 카리스마에 청량한 에너지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MCND가 앞으로 팬들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