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x김응수 환장+반전 브로맨스, ‘꼰대인턴’ 2차 티저 (ft.핫닭이)

입력 2020-04-24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해진x김응수 환장+반전 브로맨스, ‘꼰대인턴’ 2차 티저 (ft.핫닭이)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이 박해진과 김응수 그리고 드라마의 마스코트 핫닭이가 등장하는 반전 브로맨스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다.

박해진과 김응수의 극과 극 모습과 폭소 유발 반전을 선사한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2차 티저 영상에서도 짧지만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컨셉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어항 속 물고기들을 보며 감상에 빠져 있는 박해진의 심쿵 비주얼로 시작된다. 곧이어 어항 반대편으로 극중 또 하나의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준수식품의 마스코트 핫닭이가 등장한다.

마치 둘의 모습이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의 명장면을 연상케 한다. 이때 로맨틱한 음악 대신 콩트 분위기로 전환되며 박해진이 “장난합니까? 한참 찾았잖아요”라고 말하며 핫닭이의 탈을 벗겨버리자 김응수가 나온다. 핫닭이 탈을 들고 뒤뚱뒤뚱 귀엽게 걸어 나가는 박해진과 그 모습을 따라하는 김응수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꼰대인턴’은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5월 첫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