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당나귀귀’ 송경아, 워너비 하우스 공개…전현무 감탄

입력 2020-04-26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당나귀귀’ 송경아, 워너비 하우스 공개…전현무 감탄

‘금손’ 송경아의 셀프 인테리어 하우스가 공개된다.

오늘(2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모델 송경아의 집을 방문한 김소연 대표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김소연은 대한민국 1세대 톱모델이자 가방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송경아의 집을 찾았다. 집에 들어서자 바닥 타일에서부터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까지 송경아가 직접 만들고 꾸민 실내 장식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집을 둘러보던 김소연이 “인테리어도 사업자를 내자”라며 송경아를 설득했고, 심영순도 “이 방송 보고 (인테리어) 의뢰하겠는데”라며 인정했다.

집안 곳곳에서 드러나는 그녀의 탁월한 감각에 김숙이 “유럽에 있는 집 같다”라고 하는가 하면 전현무는 “눈이 안 가는 데가 없어”라며 감탄했을 정도라고.

남녀노소 불문하고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은 송경아의 집은 대체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소연은 최근 뉴욕 지사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배 상무에게 송경아의 집에 가져갈 저렴하면서도 센스와 품격을 갖춘 선물을 준비하라고 지시했다. 이에 배 상무는 어린 아이가 있는 집에는 꼭 필요하다며 자신 있게 선물을 골랐고, 선물을 본 송경아는 “(이런 선물) 처음 받아봤다”라며 깜짝 놀랐다.

또 “환갑이 돼서도 기억에 남을 것”이라는 배상무의 말에 송경아도 격하게 동의했다고 해 선물의 정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금손 송경아의 워너비 하우스와 환갑이 돼서도 잊지 못할 선물의 정체는 오늘(26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