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악인전’ 측 “방송사고 죄송, 후반작업 문제…2부는 내주 방송” (공식입장)

입력 2020-04-26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악인전’ 측 “방송사고 죄송, 후반작업 문제…2부는 내주 방송” (공식입장)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악인전’ 제작진이 방송 사고에 사과했다.

KBS는 26일 "어제 밤(4월 25일) 첫 방송된 본 프로그램은 본래 ‘악인전 1부’ 이후 ‘악인전 2부’가 방송이 될 예정이었으나 미처 후반 작업을 다 마치지 못하여 '2부'가 방송되지 못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관심을 가지고 첫 방송을 시청해 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죄송하다"며 "다시는 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어제 방송되지 못한 ‘2부’의 내용은 다음 주 토요일 밤 10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지난 25일 첫방송된 '악인전'에서는 이상민이 '음악 늦둥이' 김숙, 김준현, 문세윤, 붐, 이주빈, 김요한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2부 방송 예고 후, '세상의 모든 다큐'가 방송되는 송출 사고가 발생해 시청자들을 당황케 했다.



[다음은 전문]

‘악인전’ 제작진입니다.

어제 밤(4월 25일)에 첫 방송된 본 프로그램은 본래 ‘악인전 1부’ 이후 ‘악인전 2부’가 방송이 될 예정이었으나, 미처 후반 작업을 다 마치지 못하여 '2부'가 방송되지 못했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첫 방송을 시청해 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는 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어제 방송되지 못한 ‘2부’의 내용은 다음 주 토요일 밤 10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과드립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