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iN스타’ TOO의 모든 것 #이태원 클라쓰 #초콜릿 복근 #프리스타일 랩

입력 2020-04-26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팩트iN스타’ TOO의 모든 것 #이태원 클라쓰 #초콜릿 복근 #프리스타일 랩

그룹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가 26일 tbs '팩트iN스타(팩트인스타)'에 출연해 TOO의 모든 것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날 'TOO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에 맞게 멤버들의 별명부터 특기와 매력 포인트 등 그동안 말하지 않았던 TOO의 개인별 매력을 낱낱이 드러냈다.

'상체운동 경력 9년 차' 동건의 王(왕)자가 선명한 초콜릿 복근부터 '큰 그림 그리기'가 특기라는 찬의 그림 맞추기 게임, 귀여운 웅기의 댄스 개인기, 쪼꼬미 민수의 '최애 과자 월드컵' 등 멤버들의 성격과 취향을 유쾌하게 보여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TOO의 웃음 담당 끼쟁이 지수는 '남천동 빨간 장갑' 뿐 아니라 'MC 갈매기'라는 별명답게 제작진도. 멤버들도 몰래 준비해온 깜짝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여기에 지수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명대사 따라하기로 빅재미를 선사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방송 말미 TOO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타이틀곡 '매그놀리아(Magnolia)' 무대와 함께 민수의 아직 끝나지 않은 매력 발산이 다음 주 방송에 예고되며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켰다.

TOO는 미니 1집 타이틀곡 '매그놀리아'로 음악방송 뿐 아니라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tbs '팩트iN스타' 방송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