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12개국 팬들과 소통…Meet&Call 팬사인회 진행

입력 2020-04-28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ND, 12개국 팬들과 소통…Meet&Call 팬사인회 진행

신인 그룹 MCND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증명했다.

지난 27일 MCND는 글로벌 Meet&Call 팬사인회를 진행, 글로벌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오전 미국, 페루 등 미주 지역 팬들과 팬사인회를 진행한 MCND는 같은 날 오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일본 등 아시아 5개국과 네덜란드, 독일 등 유럽 5개국의 팬들과 팬사인회를 펼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MCND의 글로벌 Meet&Call 팬사인회 진행 소식에 아시아, 유럽, 미주 등 전 세계 37개국 글로벌 팬들의 응모가 쏟아졌다.

지난 2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데뷔한 MCND는 데뷔곡 ‘ICE AGE’로 데뷔 2주 만에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괴물 신인의 행보를 보여주며 지난 9일 신곡 ‘떠’로 초고속 컴백, 컴백과 동시에 SNS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해 화제를 모았다.

또 MCND의 컴백을 미국 빌보드가 집중 조명, 미국 빌보드 칼럼리스트 제프 벤자민은 자신의 SNS에 MCND를 수차례 언급하며 “인상적인 보이그룹”이라고 MCND를 향한 관심을 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MCND가 국내를 넘어 아시아, 유럽, 미주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괴물 신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MCND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