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데뷔 15주년 맞이 라이브 LP 앨범 발매 [공식]

입력 2020-04-28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동하, 데뷔 15주년 맞이 라이브 LP 앨범 발매 [공식]

가수 정동하가 라이브 LP 발매 소식을 알렸다.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데뷔 15주년 맞이해 라이브 LP 앨범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앨범은 전곡 정동하의 자작곡으로 이뤄져 있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숨소리 하나 놓치지 않고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라이브 LP 앨범 발매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라이브 LP 앨범 레코딩 현장에는 오랜 시간 정동하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낸 팬들을 스튜디오에 초대할 예정으로 알려져 특별한 팬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정동하는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끊임없는 행보로 업적을 남기고 있다.

최근 정동하는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NS를 뜨겁게 달군 ‘아무노래 챌린지’와 ‘달고나 커피’ 등 트렌드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정동하는 지난 17일 자작곡 ‘LOVE’를 발매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