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픽보이, 절친 BTS 뷔·박서준 전한 말 공개 (ft.우가패밀리)

입력 2020-04-28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스’ 픽보이, 절친 BTS 뷔·박서준 전한 말 공개 (ft.우가패밀리)

싱어송라이터 픽보이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신예 예능인으로서의 면모를 보인다.

28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는 ‘그동안 노래만 불렀지~ 특집’으로 ​대한민국 대표 고막 남친, 하동균, 김필, 폴김, 픽보이, 가호가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폴킴은 절친 픽보이에 대해 “픽보이가 있어서 비디오스타에 출연할 용기가 생겼다”라며 오프닝부터 픽보이의 예능감을 강력 어필했다. 또한 폴킴은 “픽보이에게 서운한 게 있다. 음악에 반해서 곡 달라고 졸랐는데 3년째 안 준다”라고 폭로하며 친구를 위한 지원 사격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폴킴이 첫 토크쇼 출연에 긴장한 픽보이를 보고 “잘 좀 해”라며 등짝 스매싱을 날려 현실 절친 케미를 예고했다고.

이날 픽보이는 “과거 YG 연습생 출신이었다”고 밝히며 그 동안 숨겨왔던 댄스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현장에서 즉석으로 ‘비디오스타’ 로고송을 만들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픽보이는 “비디오스타 출연 소식을 듣고 친구들이 응원해줬다”며 우가패밀리(이하 우가팸)을 언급했다. 우가팸은 픽보이를 비롯 박서준, 최우식, 뷔, 박형식이 속한 연예계 월드클래스 절친 모임. 픽보이는 “친구들에게 피해가 갈까 봐 얘기를 안 했는데 뷔가 확실히 얘기하고 오라고 했다”고 밝혀 끈끈한 우정을 증명하기도. 자세한 이야기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연예계 소문난 음악 맛집, 픽보이가 출연하는 ‘비디오스타’는 28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