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노지훈, 동료 비방글에 ‘좋아요’→“제 불찰…동료들에 죄송”

입력 2020-04-28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노지훈, 동료 비방글에 ‘좋아요’→“제 불찰…동료들에 죄송”

가수 노지훈이 동료들 비방글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사과했다.

노지훈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분한 사랑에 조금이라도 피드백을 해드리고 싶어 한 번씩 해시태그로 제 이름을 검색해 좋아요를 누르곤 했다. 글을 꼼꼼히 읽어보지 않았던 제 잘못으로 동료들을 비방하는 글에 좋아요를 누른 것을 보고 보내주신 디엠들에 놀라 글을 남기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변명할 여지 없이 제 불찰이다. 이 일로 상처 받으셨을 동료들과 팬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면서 “앞으로 보다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노지훈은 TV조선 ‘미스터트롯’ 동료들을 비하하는 글을 쓴 한 누리꾼의 SNS 글에 ‘좋아요’를 눌렀다. 노지훈 팬들은 관련 내용을 그에게 전달했고 노지훈 확인 즉시 사과를 한 것. 노지훈의 사과에 팬들과 누리꾼들이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한편 노지훈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아내 이은혜와 함께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 이하 노지훈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노지훈입니다.

과분한 사랑에 조금이라도 피드백을 해드리고 싶어 한 번씩 해시태그로 제 이름을 검색해 좋아요를 누르곤 했습니다.

글을 꼼꼼히 읽어보지 않았던 제 잘못으로 동료들을 비방하는 글에 좋아요를 누른 것을 보고 보내주신 디엠들에 놀라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변명할 여지 없이 제 불찰입니다. 이 일로 상처 받으셨을 동료들과 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보다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