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TOO(티오오), ‘하트뮤직'+'킬군무’…개성 만점 ‘매그놀리아’

입력 2020-04-28 1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TOO(티오오)가 개성 강한 무대를 선보였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28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타이틀곡 '매그놀리아(Magnolia)' 무대를 꾸몄다.

이날 TOO는 블랙과 레드 계열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훈훈한 비주얼과 어우러진 세련된 스타일이 시너지를 만들었다.

이어 TOO는 무대 위에서 파워풀하면서도 마음을 사로잡는 '킬군무'를 펼쳤고, 신예답지 않은 노련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TOO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은 오행(五行), 오방(五方), 오색(五色), 동양 철학이 담긴 세계관을 음악에 녹여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TOO는 타이틀곡 '매그놀리아(Magnolia)'로 활발하게 데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오는 30일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 = SBS MTV '더쇼'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