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방’ 강다니엘 자존심 건 철권 대결→커플 댄스, 오늘 대방출
강다니엘이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에서 땡지와 자존심을 건 게임 대결을 펼친다.
강다니엘은 30일 공개되는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에 출연해 프로그램의 MC 땡지와 철권 대결부터 커플 댄스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는 ‘쇼챔피언’에 출연하는 현직 아이돌과 MC 땡지가 매주 다양한 방식을 통해 가까워지면서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그린 웹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쇼챔피언 대기실 곳곳을 돌며 건강즙과 유산균 음료를 배달하던 땡지는 얼결에 강다니엘을 자신의 비밀 아지트로 데려오는데 성공했다. 방송국 생활 20년(?) 만에 처음인 슈퍼스타의 방문에 들뜬 땡지는 강다니엘에게 철권 게임기를 자랑한다. 급기야 캐릭터 공략 노하우까지 모조리 전수한다.
땡지의 모든 노하우를 전수 받은 강다니엘은 스승 땡지와 자존심을 건 철권 대결을 펼친다. 이뿐만이 아니다. ‘춤신춤왕’ 강다니엘과 ‘몸꽝’ 땡지의 2U 커플 댄스 챌린지도 볼 수 있다. 2U로 컴백해 다시 한 번 여심을 사로잡은 ‘로맨틱 가이’ 강다니엘이 땡지의 일일 춤 선생으로 나서는 것.
게임으로 시작해서 커플 댄스로 끝난 땡지와 강다니엘의 유쾌한 친구 맺기 프로젝트의 이야기는 30일 오후 6시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