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파트, 너’ 원조 꽃미남+실력파 김원준X이지훈 출격

입력 2020-05-01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 나의 파트, 너’ 원조 꽃미남+실력파 김원준X이지훈 출격

2일 방송되는 MBC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 너’에 원조 꽃미남 실력파 가수 김원준과 이지훈이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토요일 밤의 힐링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 너’에서는 ‘봄맞이 꽃 특집’으로 원조 꽃미남 가수 김원준과 이지훈이 등장해 등장부터 스튜디오를 화사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김원준은 데뷔 때부터 잘생긴 외모로 수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저격하며, 차은우보다 한 세기를 앞선 원조 얼굴 천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외모뿐 아니라 파격적인 치마 패션 등을 선보이며 그 당대 패션 아이콘으로 떠올라 신드롬까지 일으킨 바 있다. 한편 김원준과 대결을 펼칠 상대 팀 가수로 출연한 이지훈은 고교생 가수로 데뷔했을 당시 조각 같은 외모로 ‘입술 왕자’라는 별명을 얻으며, 그 시절 소녀들의 마음을 훔친 국민 첫사랑 가수이다.

두 사람이 등장하자 MC 규현은 “오늘 난리 났다. 원조 꽃미남 가수 2명에 저까지...”라며 은근슬쩍 본인을 꽃미남 대열에 합류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추리단 박미선은 “양쪽에 미남이 있어 화사한 봄 특집 같다”며 잇몸 미소를 만개했고, 이지훈 팀의 홍일점 홍현희는 “저희 앉아 있는 구도가 드라마 ‘꽃보다 남자’ 같다. 제가 금잔디”라고 언급했다. 이를 잠자코 지켜보던 MC 규현은 홍현희에게 “대국민 사과하세요”라고 받아쳐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이어서 김원준은 비주얼 그룹으로 잘 알려진 더보이즈의 주학년에게 “이지훈과 많이 닮았다”며 “20세기 미남 이지훈과 21세기 미남 주학년의 조합”이라고 칭찬했다.

한편 잠시 타임머신을 타고 모두를 추억 속으로 데려갈 명곡 김원준의 ‘Show'와 이지훈의 ’인형‘이 ’오! 나의 파트, 너‘에서 어떻게 재탄생할지 주목된다. 방송은 2일 밤 9시 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