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파트, 너’ 꽃미남 특집! 공유-조정석 닮은 파트너 등장?

입력 2020-05-02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MBC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 너’ 2일 방송은 ‘봄맞이 꽃 특집’으로 가수 김원준과 이지훈이 노래 대결을 펼친다.

토요일 밤의 귀호강X눈호강 음악쇼 ‘오! 나의 파트, 너’ 5회에서는 김원준의 ‘Show’와 이지훈의 ‘인형’이 파트너들과 함께 새롭게 탄생한다. 긍정 에너지가 느껴지는 김원준의 대표 댄스곡 ‘Show’는, 요즘 지쳐있을 많은 분들에게 이 곡을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자 대결곡으로 선택했다. 이지훈이 선택한 대결곡 ’인형‘은 신화의 신혜성과 함께 부른 발라드 듀엣곡으로, 이번에는 신혜성이 아닌 파트너들과 함께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김원준, 이지훈과 함께할 파트너 후보 5인은 등장부터 화사한 비주얼로 눈도장을 찍었다. 박미선은 김원준의 치마 패션을 하고 등장한 파트너 후보에게 “배우 공유를 닮았다”며 관심을 보였다. 이지훈은 또 다른 파트너 후보에게 본인과 친분 있는 “배우 조정석을 닮았다”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은 파트너 후보로 예상치 못한 추억의 가수가 등장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그는 파트너 최초로 노련하게 떼창을 유도해 가수와 추리단을 전원 기립하게 했는데, 흥에 취한 문희준과 강균성은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벌떡 일어나 댄스 타임을 가질 정도였다고. 이를 본 박미선은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지친 마음이 모처럼 시원해지고 너무 힐링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원준과 이지훈의 추리에 힘을 실어줄 추리단으로는 믿고 보는 예능캐 노을의 강균성, 뇌섹남 황제성, 개인기 부자 에이프릴 채경, 비주얼 그룹 더보이즈 주학년이 합류한다.

김원준, 이지훈과 함께할 외모와 실력 모두를 갖춘 파트너들은 2일 밤 9시 5분 MBC ‘오! 나의 파트, 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