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박해진 촬영장 생일파티 현장 공개…진수성찬 ‘눈길’

입력 2020-05-04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박해진 촬영장 생일파티 현장 공개…진수성찬 ‘눈길’

배우 박해진이 드라마 생일축하 현장을 공개했다.

박해진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 준 모든 사람들과 생일을 맞이해 배우의 이름으로 선행이 앞장선 팬들에게 진심 어린 훈훈한 감사 메시지를 보냈다. 최근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촬영장에서 생일을 맞게 된 박해진은 드라마 스태프, 팬들과 감사의 마음을 나눴다.

이날 '꼰대인턴' 제작진은 박해진 소속사와 함께 박해진을 위해 생일 파티 준비에 나섰다. 소속사에서 선물한 밥차는 물론 박해진의 해외와 국내 팬들이 보낸 수제 햄버거 차와 커피차가 오전, 오후로 나뉘어 현장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밥과 차를 선물했고 드라마 촬영장은 풍족한 먹을거리가 준비된 가운데 파티 분위기가 물씬 났다는 전언이다.

전 스태프들의 박수 속에 생일 케이크를 무려 4개나 받게 된 박해진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배우의 생일을 맞아 유럽, 필리핀, 태국 등 각국 배우의 팬들은 코로나로 직접 배우의 생일에 오지 못하자 스스로 자국의 의료진들을 위해 마스크와 케이크, 도시락 등을 전달하며 배우의 생일에 의미를 더했다. 전 세계 팬들이 동시에 짠 듯이 자국의 의료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한국에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 배우의 진심을 그대로 전했다고. 이처럼 그 배우의 그 팬다운 깜짝 생일 파티로 따뜻한 마음이 이어지며 코로나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훈풍이 불게 했고 배우는 숙연하게 팬들의 마음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꼰대인턴’은 8부 촬영이 진행 중으로 오는 5월 20일 수요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