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팜’ 자이언티X청하, 역대급 컬래버 성사…18일 음원 공개 [공식]

입력 2020-05-04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곡팜’ 자이언티X청하, 역대급 컬래버 성사…18일 음원 공개 [공식]

자이언티와 청하의 '특급 만남'이 '곡팜'을 통해 공개된다.

4일 오후 10시 Mnet과 디지털 채널 M2에서 공개되는 Mnet 숏폼 예능 '곡팜(곡FARM!)' 6화에서는 기리보이에 이어 자이언티의 두 번째 콜라보 주인공인 청하와의 만남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4월 29일에 발매된 곡팜 첫 프로젝트 음원 '농담처럼'이 발매되자마자 국내 음원 차트를 석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자 다른 가수들도 관심을 가지고 자이언티를 방문하게 된다.

핫한 신인 아이돌 크래비티와 지상렬이 자이언티를 찾아왔지만 결국 무산되고, 우연히 식당에서 청하를 만나게 된 자이언티와 일당들. 원래부터 청하와 같이 작업을 하고 싶어하던 자이언티는 적극적으로 그녀에게 대시를 하고, 결국 곡을 파는데 성공한다.

'대세 여자 솔로 아티스트' 청하에게 곡 판매에 성공한 자이언티의 녹음실은 흥겨운 파티 분위기에 물든다. 그런데 갑자기 예상치 않은 손님이 방문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깜짝 손님의 정체와 청하와의 콜라보 작업기는, 4일 오후 10시 '곡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이언티와 기리보이의 기막힌 케미를 볼 수 있는 짝사랑 감성 발라드곡 '농담처럼'은 지난달 29일에 발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10위권대를 진입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며 첫 번째 '곡팜'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두 번째 '곡팜' 프로젝트 청하와 자이언티의 음원은 오는 18일 정오 발매 예정이다.

[사진=Mnet M2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