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켄X먼데이키즈 이진성, 6일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 발매

입력 2020-05-04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스 켄X먼데이키즈 이진성, 6일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 발매

빅스의 메인 보컬 켄이 먼데이키즈 이진성과 만났다.

4일 빅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빅스 켄의 신곡 발매를 알리며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는 먼데이키즈 이진성과 듀엣을 예고,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공개된 티저는 흑백 톤으로 꾸며진 40초 분량의 영상으로 신곡 멜로디와 가사 일부가 공개되었다. 또한 빅스 켄과 먼데이키즈 이진성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고음으로 귀를 사로잡고 있어 음원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는 이별, 혹은 또 다른 무언가를 견뎌야 하는 모두에게 슬픔을 넘어 울림과 깊은 여운을 전하고자 하는 발라드곡이다. 고품격 음색과 탁월한 표현력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빅스 켄과 명품 발라더라 불리는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켄은 빅스의 메인 보컬로 다양한 곡에서 활약, SBS 드라마 ‘상속자들’ OST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KBS 드라마 ‘무림학교’ OST ‘그댈보면’,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 ‘바보야’ 등 드라마 OST는 물론 뮤지컬 ‘체스’, ‘신데렐라’, ‘꽃보다 남자 The Musical’, ‘햄릿’, ‘잭 더 리퍼’, ‘광염 소나타’, ‘메피스토’, ‘드라큘라’, '셜록홈즈' 등 뮤지컬 배우로서도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특급 콜라보레이션 탄생을 예감케 하는 빅스 켄의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젤리피쉬 홍보팀]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