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의 관심사’ 치타, 영화 OST 전곡 작사·작곡·노래까지

입력 2020-05-04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초미의 관심사’ 메인 예고편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김은영이 영화 OST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 노래까지 부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돈을 들고 튄 막내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극과 극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 ‘초미의 관심사’가 꽉 찬 영화 OST 트랙리스트로 보는 재미는 물론, 듣는 재미까지 더하며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는 뮤지션 ‘치타’로 활동 중이자 극 중 시크한 첫째 딸 ‘순덕’을 연기한 김은영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노래까지 불렀다고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의 메인 OST ‘Need Your Love’를 포함, ‘Urr’, ‘Film’, ‘Lady’, ‘Kick It’까지 총 5곡으로 이뤄진 이번 OST는 재즈풍의 느낌 있는 리듬과 음색으로 영화에 색다른 감성을 더하며 이국적이고 새로운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여기에 김은영은 극 중에서 ‘Need Your Love’를 직접 부르며 공연을 펼쳐 관객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렇듯 그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으며 또 하나의 띵곡 탄생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김은영이 전곡 작사, 작곡한 OST는 영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은영이 영화 OST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 그리고 노래까지 부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초미의 관심사’는 5월 27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