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2Z, ‘닥터’ MV 티저 공개+오늘(4일) 온라인 팬 쇼케이스

입력 2020-05-04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2Z, ‘닥터’ MV 티저 공개+오늘(4일) 온라인 팬 쇼케이스

밴드 2Z(투지)가 타이틀곡 티저 공개 및 온라인 팬쇼케이스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2Z(호진, 현웅, 지섭, 정현, 범준)는 지난 3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EP앨범 ‘노스트럼(Nostrum)’ 타이틀곡 ‘닥터(Docto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티저 영상은 2Z의 데뷔 앨범 ‘WE Tuzi: (위 투지:)’에 수록됐던 ‘마이 퍼스트 히어로(My 1st Hero)’, ‘1822’, ‘룰렛’, ‘킵 더 프로미스(Keep The Promise)’의 하이라이트가 차례대로 흘러나오며 시작된다.

이어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되는 장소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닥터’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2Z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연주에 몰두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더불어 몸을 절로 들썩이게 하는 빠르고 신나는 사운드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오는 5일 정오 베일을 벗는 2Z의 두 번째 EP앨범 '노스트럼'은 '성공할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처방' 또는 '엉터리 약'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닥터’로 변신한 2Z(투지)는 이번 앨범을 통해 진심을 담은 음악이 세상을 치유할 수 있는 묘약이 될 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2Z는 앨범 발매에 앞서 4일 오후 8시부터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컴백 기념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생중계한다. 음원 공개 전임에도 멤버들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닥터’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GOGO2020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