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다녀왔습니다’ 기도훈, 송가네 옥탑방 막내 합류…엉뚱 케미 기대

입력 2020-05-04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번 다녀왔습니다’ 기도훈, 송가네 옥탑방 막내 합류…엉뚱 케미 기대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기도훈(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송가네 옥탑방 식구가 됐다.

기도훈은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에서 훈훈한 비주얼의 송가네 닭강정 가게 아르바이트생 박효신 역을 연기 중이다.

지난 방송에서 박효신(기도훈 분)은 퇴근 후에도 닭강정 가게에서 생활하던 것을 송영달(천호진 분)에게 들켜, 송준선(오대환 분), 오정봉(오의식 분), 이종수(장원혁 분)와 예상치 못하게 ‘옥탑방 동거’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져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박효신은 송준선과 오정봉, 이종수의 허무맹랑한 질문에 마지못해 답하면서도 잘못된 단어들을 일일이 고쳐주는 엉뚱한 대화를 이어가고, 옥탑방 식구들은 어떻냐는 장옥자(백지원 분)의 질문에는 좋은 분들이라고 답하는 등 자연스럽게 송가네에 녹아든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도훈은 박효신의 과묵하면서도 다정한 면모를 자연스럽게 그려낸 것은 물론 옥탑방 식구들과 뜻밖의 케미스트리를 발휘해 앞으로 옥탑방 막내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매회 높은 시청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