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태연, 오늘(4일) ‘Happy’ 발표…V라이브 소통까지

입력 2020-05-04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태연, 오늘(4일) ‘Happy’ 발표…V라이브 소통까지

그룹 소녀시대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늘(4일) 신곡 ‘Happy’을 공개한다.

태연은 5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새 싱글 ‘Happy’(해피) 음원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신곡 ‘Happy’는 올드스쿨 두왑과 알앤비를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알앤비 팝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 속 따뜻하고 포근한 설렘과 행복을 담은 ‘힐링송’으로 태연의 신곡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역시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미는 물론, 싱그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태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게다가 태연은 금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 라이브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Happy for TAEYEON’(해피 포 태연)을 진행, 신곡을 직접 소개하고 팬들이 꼽은 최고의 순간들을 되짚어보며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