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수선공’ 신하균X정소민, 환상의 케미스트리 [화보]

입력 2020-05-04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혼수선공’ 신하균X정소민, 환상의 케미스트리 [화보]

남성 패션지 <아레나>가 신하균&정소민이 함께한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아레나> 6월호에서 공개할 이번 화보는 드라마 <영혼 수선공>에서 첫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정신의학과를 둘러싼 힐링 스토리를 통해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아레나>와의 화보 촬영을 통해 완벽한 호흡을 보여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혼 수선공>은 마음에 아픔을 간직한 뮤지컬 배우 한우주(정소민)가 환자의 치유를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정신의학과 의사 이시준(신하균)을 만나면서 아픔을 치유해가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이 전에 볼 수 없었던 정신의학과를 집중적으로 다룬 이야기다.

이시준 역의 신하균과 한우주 역의 정소민은 입을 모아 “누구나 마음의 아픔을 치유하는 것을 부끄러워하거나 어려워하지 않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밝혔다. 강렬하면서도 몰입도 높은 연기로 사랑받는 두 배우는 <아레나>와의 인터뷰를 통해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드라마 방영에 앞서 공개한 두 컷의 커플 컷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두 배우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더 많은 화보와 자세한 내용의 인터뷰는 <아레나> 6월호 지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