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무관중 홈 개막전 ‘Cheer-up, Voice-up’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5-07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17일(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0 광주와의 홈 개막전에 맞춰 ‘Cheer-up, Voice-up’ 이벤트를 진행한다.

FC서울은 코로나19로 당분간 무관중 경기가 예상됨에 따라 집에서나마 FC서울 선수들의 선전을 바라는 팬들의 마음이 현장에서 고스란히 느껴지도록 하기 위해 ‘Cheer-up, Voice-up’을 기획했다.

이번 ‘Cheer-up, Voice-up’ 이벤트는 FC서울 팬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신이 직접 찍은 영상이나 직접 제작한 응원물을 보내면 된다. 영상과 제작물은 응원메세지, 응원가, 응원구호 등 FC서울을 응원하는 내용이면 된다. 보내준 영상물은 경기 당일 전광판을 통해 상영될 예정이며, 응원현수막 등 응원물은 경기장 북쪽 관중석에 설치될 예정이다.

‘Cheer-up, Voice-up’ 이벤트 모집기간은 7일부터 13일 자정까지이며 FC서울 이벤트 메일로 영상은 보내면 되고 제작물은 정해진 주소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FC서울 홈페이지와 SNS에서 알아볼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