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밥블레스유2’ 박나래, ‘여친無’ 임영웅에 “난 끊임없이 썸타”

입력 2020-05-08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체크] ‘밥블레스유2’ 박나래, ‘여친無’ 임영웅에 “난 끊임없이 썸타”

개그우먼 박나래가 트로트 대세 임영웅과 꿀케미를 자랑했다.

어제(7일) 방송된 Olive ‘밥블레스유2’에서 박나래는 송은이, 김숙, 장도연과 함께 트로트 가수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를 만나 요리 및 퀴즈 대결을 펼쳤다. 임영웅과 팀을 이뤄 연예대상과 트로트 진의 만남으로 찐 대상 커플을 맺은 박나래는 요알못이라는 임영웅에게 “장도연 보다 훨씬 낫다” 폭풍 칭찬으로 춤추게 하며 골뱅이 무침을 만들었다.
요리를 하던 중 박나래는 팬미팅 사회자 모드로 변신, 임영웅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를 물었다. 이에 “당연히 없다”는 답이 돌아오자 “건강한 성인 남성이 있을 수 있는 거 아니냐”라며, “전 끊임없이 썸을 탄다”고 덧붙여 임영웅을 당황케 했다.

나아가 “노래방 가면 트로트 말고 다른 장르 노래도 부르냐”고 물었고 “원래는 발라드 가수가 꿈이었다. 하지만 매번 안 됐다. 그런데 가요제에 나가서 트로트를 부르자 한번에 1등 했다”고 답하자 “저도 예전에 배우하려고 했는데 오디션마다 안 됐다. 그런데 개그맨 시험은 한 번에 됐다. 다 자기만의 길이 있는 것 같다”고 위로해 폭풍 공감을 안겼다.

이후 저녁식사와 함께 “엄마가 성형 수술을 하려고 한다. 말리고 싶다”는 사연이 소개되자 박나래는 “제가 현재 성형인으로 살고 있다”고 말문을 열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성형 수술한 모습을 본 김구라 선배가 ‘인생이 강이라고 하면 잔물결은 바꿀 수 있지만 큰 파도는 못 바꾼다. 인생은 어차피 네 흐름대로 가는 거’라고 하셨다”라며, “엄마의 고생의 흔적이 남아 있는 얼굴이다. 엄마가 원하는 모습을 할 수 있게 응원해야 한다”고 말해 물개 박수를 받았다.

이처럼 박나래는 나래바 주인장답게 화려한 요리 솜씨로 시선을 강탈하는가 하면 최고 대세로 우뚝 선 임영웅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시청자 사연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입담을 펼치며 연예대상의 진행 클래스를 마음껏 과시했다.

한편, 박나래는 Olive '밥블레스유2‘를 비롯해 MBC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tvN ‘코미디빅리그’ '도레미마켓‘ KBS 2TV '스탠드 업’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사진=Olive <밥블레스유2>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