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PART5 음원, 어버이날 맞아 발매 [공식]

입력 2020-05-08 0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랑의 콜센타’ PART5 음원, 어버이날 맞아 발매 [공식]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PART5 음원이 발매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7 부른 곡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5' 앨범에는 지난 30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5회에서 공개된 곡들로 이뤄져있으며 오늘 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5' 앨범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결승전에 진출한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사랑사랑사랑'과 '천생연분'을 시작으로 임영웅의 '사랑의 미로', 영탁의 '자기야', 이찬원의 '사랑의 밧줄', 김호중의 '사랑아', '님의 등불'이 수록된다.

이어 정동원의 '동반자', 장민호의 '그대여 변치 마오', 김희재의 '애모', 임영웅과 홍진영이 함께 부른 '그대안의 블루', 영탁과 홍진영이 함께 부른 '오늘 밤에'를 포함하여 총 12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홍진영이 깜짝 출연해 임영웅과 함께 특별 무대를 꾸몄다. 홍진영과 임영웅은 처음 합을 맞춰봄에도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두 사람의 ‘그대안의 블루’ 무대 영상은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50만뷰를 달성했으며 100만뷰까지 가뿐히 돌파했다.

영탁의 팬이라고 밝힌 신청자는 영탁에게 홍진영의 ‘오늘 밤에’를 신청해 홍진영과 영탁이 각각 1절과 2절을 나눠 불러 100점을 받기도 했다.

또한, 임영웅은 2년 전 사별한 신청자를 위해 ‘사랑의 미로’를 부르며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임영웅은 “어머니가 떠오른다”며 감정이 차올라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기도 했다.

이찬원은 자신의 팬이라고 밝힌 신청자의 어머니가 “딸이 이찬원과 결혼하겠다고 했다”는 돌발 발언을 하자 애교 넘치게 “장모님”이라고 답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신청곡 ‘사랑의 밧줄’ 무대를 선보인 후 100점을 받아 팬에게 냉장고를 선물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TOP7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를 오픈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부른 '사랑의 콜센타 PART5' 앨범은 오늘 8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자료제공= ㈜ 쇼플레이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