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블락비 유권, 18일 육군 현역 입대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 것”

입력 2020-05-08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블락비 유권, 18일 육군 현역 입대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 것”

블락비 유권이 입대한다.

8일 유권의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그룹 블락비의 멤버 유권이 오는 5월 18일 논산훈련소를 통하여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들은 “입소 당일,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별도의 행사 없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소속사는 더불어 유권이 팬카페에 공개한 손편지를 전했다. 유권은 팬들에게 안부 인사를 건네며 “나라의 부름을 받아 5월 18일 입대를 하게 됐다. 가기 전에 얼굴 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이렇게 편지로만 인사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그는 “다녀오면 만날 일이 더 많을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전역 때에는 살도 빼고 더 건강하고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그때까지 BBC(블락비 팬덤) 모두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길 바라요. 내년에 봅시다”라고 남겼다.

<입대 앞둔 블락비 유권 손편지 전문>

BBC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고 있나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다 못해 더워져서 점점 Fuego의 계절이 오는 듯 하네요.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라요. 그리고 아직 코로나가 완벽히 끝나지 않았으니 답답하더라도 외출할 땐 꼭 마스크 착용하세요.

이렇게 편지로 여러분께 인사드리는 이유는 제가 이제 나라의 부름을 받아 5월 18일 입대를 하게 되어서예요. 가기 전에 얼굴 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이렇게 편지로만 인사하게 되었네요.

다녀오면 만날 일이 더 많을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전역 때에는 살도 빼고 더 건강하고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BBC 모두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길 바라요! 내년에 봅시다! 안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