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송강, 싱그러움 돋보인 화보 비하인드

입력 2020-05-08 14: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송강이 봄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송강의 <더스타> 매거진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이번 화보에서는 송강의 시크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은 물론 봄꽃과 어우러진 청량한 매력까지 가득 담겨있어 공개 직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모았다.

이런 가운데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화보 컷과는 또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핑크빛 배경 속 데님 셔츠로 스타일링한 송강은 소품으로 준비된 꽃과 완벽한 케미를 뽐내며 봄 화보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미묘한 웃음기를 머금고 있는 표정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소년미가 느껴지는 듯해 봄 여심을 제대로 저격한다.

반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그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송강에게선 앞선 컷과는 180도 다른 성숙한 분위기가 풍겨지는가 하면 측면을 바라보고 있는 컷에서는 그의 조각 같은 이목구비가 한껏 돋보여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기도.

이처럼 송강은 싱그러운 분위기부터 시크함까지 다양한 컨셉을 자연스럽게 넘나들며 새로운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눈부신 비주얼과 독보적인 피지컬로 모든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그의 모습은 비하인드 컷마저 A컷으로 만들며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사진=나무엑터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