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오늘(15일) ‘LATATA’ 영어 버전 전세계 공개

입력 2020-05-15 11: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자)아이들, 오늘(15일) ‘LATATA’ 영어 버전 전세계 공개

그룹 (여자)아이들이 데뷔곡 'LATATA'의 영어 버전을 발매한다.

(여자)아이들은 15일 오후 1시(한국 시간, 미국 동부 시간 기준으로는 15일 0시) 'LATATA (English Ver.)'을 전 세계 동시 릴리즈한다.

'LATATA'는 지난 2018년 5월 발매된 (여자)아이들 데뷔 앨범 'I am'의 타이틀곡으로 데뷔 20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비롯해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 6관왕을 이끈 메가 히트곡이다.

특히, 리더 소연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열정적인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개성 강한 여섯 멤버들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오늘(15일) 공개되는 'LATATA (English Ver.)'은 듣자마자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는 익숙하고 신나는 멜로디에 영어 가사를 얹어 한 층 더 깊어진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4월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발매와 함께 미국의 리퍼블릭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미국 진출을 공식화한 (여자)아이들은 'LATATA (English Ver.)'으로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하며 또 한 번 도약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로 전 세계 6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5개 차트 랭크, 국내 지상파 음악방송 그랜드슬램 등 그룹 자체 최고 기록 경신함은 물론 '케이팝 센세이션', '트렌드세터' 등의 호평을 받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그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펼칠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LATATA (English Ver.)'은 오늘(15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