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의 진화, L7강남 온라인게임대회 ‘L7 GAME NIGHT’ 개최

입력 2020-06-01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룸에서 모바일전략슈팅 포트리스M 대결
-본선 특별 스위트룸서 비대면 방식 진행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등장한 호텔업계의 언택트 서비스가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 호텔 L7 강남은 27일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을 종목으로 하는 온라인게임 대회 ‘L7 GAME NIGHT’ 을 진행한다. 게임사 에이프로젠게임즈와 함께 하는 ‘L7 GAME NIGHT’은 호텔의 객실에서 모바일 전략 슈팅게임 포트리스M으로 다른 사람과 대결하는 이벤트다. 각자 객실에서 모바일로 참가하기 때문에 생활 속 거리두기를 지키며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대전 방식은 간단하다. 호텔 체크인 후 게임대회 참여권을 받아 객실에서 2대 2 복식 대결로 참가하면 된다. 예선은 객실 간 50강 토너먼트 단판승부로 진행한다. 본선은 특별대회장으로 꾸민 4개 스위트룸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열리는데 8강부터는 3판2선승제, 결승은 5판3선승제로 치른다. ‘L7 GAME NIGHT’은 OGN의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모바일 게임대회에 참가하는 객실 패키지는 7일부터 100실 한정으로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받는다. 1인당 3만3000원 상당(계정당 1회 사용), 객실당 2인 기준 최대 2매의 포트리스 M 아이템을 제공한다.

L7 관계자는 “호텔 객실에서 친구와 연인끼리 새로운 경험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풀도록 에이프로젠게임즈와 이색적인 비대면 온라인 게임대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포트리스M은 1000만 명의 유저가 즐긴 포트리스 시리즈를 바탕으로 모바일용으로 개발한 전략 슈팅 게임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