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소통전문가 김창옥, 아내와는 불통 “결혼기념일 기억 안 나..”

입력 2020-06-01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문아’ 소통전문가 김창옥, 아내와는 불통 “결혼기념일 기억 안 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불통 남편의 면모를 공개한다.

6월 1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소통의 대가 김창옥이 출연해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강연계의 BTS로 불리며 단독 강연쇼를 개최하기도 한 대한민국 최고의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가정에서는 ‘불통’ 전문가(?)인 것이 탄로나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평소 ‘부부관계 소통법’의 달인으로도 불리는 김창옥이 정작 자신은 아내와 결혼 몇 년차인지는 물론, 결혼기념일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 것. 그의 이런 반전 모습에 모두가 “어떻게 결혼기념일을 모를 수가 있냐”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 이에 김창옥은 “갑자기 물어보니 기억이 안 난다”며 헛기침을 하는 등 당황함에 진땀을 흘렸다.

소통의 신에서 불통의 신으로 등극한 김창옥의 반전 모습은 6월 1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