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6월 치러지는 9급공무원 시험…빠른 합격예측은 어떻게?

입력 2020-06-01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6월 13일 2020년 9급공무원 지방직, 서울시, 교육청 필기시험이 치러진다. 지방직공무원 시험의 필기시험 응시 대상자는 24만 명이 넘는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처음 열리는 대규모 시험인 만큼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시험은 거리두기를 위해 고사장을 더 늘렸다고 한다. 이 밖에도 체온측정, 유증상자 임시 시험장 등 방역 대책도 따로 준비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시생들의 빠른 합격예측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시험을 치르고 빠르게 합격을 예측하고 싶어 하는 수험생을 위해 6월13일 9급공무원 시험 종료 후 실시간으로 가답안을 공개해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수험생들은 자신의 가답안을 입력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쉽고 빠르게 합격을 예측할 수 있다.

풀서비스 참여자 데이터 기반으로 합격을 빠르게 예측해 주며, 경쟁자 점수대별 분포도, 과목별 성적분석 현황을 제공하고 지난 시험 커트라인 등의 통계자료를 실시간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7월 국가직 시험도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채점 후 나만의 오답노트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확실한 보완이 가능하다.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시 자동채점 오픈 시 실시간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국어·영어·한국사 요약정리 특강과 핵심자료, 합격생의 노하우가 담긴 ‘시크릿북’ 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에듀윌 9급공무원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