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주연-큐, 퓨처리즘 콘셉트 화보 공개

입력 2020-06-10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보이즈 현재-주연-큐, 퓨처리즘 콘셉트 화보 공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현재, 주연, 큐가 유니크한 자동차 화보를 선보였다.

더보이즈는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한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DAZED)’ 6월호 화보에 참여, 멤버 중 현재, 주연, 큐가 차별화된 콘셉트의 자동차 화보를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화보는 세련되고 미래적인 무드 속 ‘전원센터돌’ 더보이즈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단연 눈길을 모은다. 화이트, 블루, 레드, 블랙 등 강렬한 컬러들이 대비되는 대담한 스타일링까지 완벽히 소화한 세 사람은 그 동안 공개된 화보와는 또 다른 유니크 감성으로 폭 넓은 컨셉 소화력을 입증해냈다.

특히 이번 촬영을 통해 더보이즈는 떠오르는 ‘화보 장인’ 다운 여유로운 포즈, 표정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 더보이즈와 데이즈드가 완성한 색다른 ‘퓨쳐리즘’ 콘셉트 자동차 화보는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더보이즈의 색다른 매력이 빛난 화보, 영상은 ‘데이즈드’ 6월호 및 데이즈드 공식 SNS ,웹사이트 등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재, 주연, 큐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Mnet ‘로드 투 킹덤’ 출연과 더불어 MC,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멤버 중 영훈은 최근 카카오M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제작 메리크리스마스)’ 주연진인 ‘이경우’ 역으로 캐스팅, 팀 내 첫 ‘연기돌’ 활동에 나서는 등 그룹과 개인을 넘나들며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