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김재현, 봉준호 감독 패러디…문세윤 “제 점수는요”

입력 2020-06-10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엔플라잉 김재현, 봉준호 감독 패러디…문세윤 “제 점수는요”

엔플라잉 김재현이 봉준호 패러디에 대해 언급했다.

MC 문세윤은 10일 오후 4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엔플라잉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So, 通(소통)’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아 진짜요.(Oh really.)’ 뮤직비디오 속 봉준호 감독 패러디에 대해 물었다.

이에 김재현은 “봉준호 감독님을 묘사하기 위해 문세윤 선배의 영상을 굉장히 많이 봤다. 봉준호 감독님이 칭찬할 정도로 잘 하시지 않았나”라고 말했다. 그는 “오스카 수상 당시 봉 감독님의 소감을 계속 보면서 말씀을 다 적었다. 표정과 제스처를 많이 캐치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재현은 봉준호 감독의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그는 스스로의 패러디에 대해 “9점 만점에 8.5점에서 9점정도”라고 만족스러워했다. 문세윤은 “내 점수는 쇼케이스 끝나고 말씀드리겠다. 수업을 많이 들어야 할 것 같다”고 농담했다.

베이시스트 서동성이 정식 합류한 엔플라잉은 이번 일곱 번째 미니앨범 ‘So, 通(소통)’과 함께 8개월만에 돌아왔다. 리더 이승협이 전곡 작업에 참여해 엔플라잉의 밴드색을 고스란히 담아낸 가운데 타이틀곡 ‘아 진짜요.(Oh really.)’ 또한 이승엽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아 진짜요.(Oh really.)’를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이 담긴 ‘So, 通(소통)’은 오늘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엔플라잉은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