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RBW]
그룹 원어스(ONEUS)가 신곡 'COME BACK HOME(컴백홈)'을 발표한다.
원어스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Mnet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곡 'COME BACK HOME(컴백홈)'을 공개한다.
신곡 'COME BACK HOME(컴백홈)'은 더이상 곁에 없는 이에 대한 처절한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R&B와 Dubstep의 요소로 한층 극적이고 그루비하게 풀어냈다. 헤어진 이가 돌아오길 바라는 간절한 소망을 담은 몽환적인 가사와 읊조리는 듯한 랩핑, 메인보컬 서호의 4단 고음까지 압도적인 스케일로 다이내믹한 전개를 보여준다.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김도훈을 필두로 박우상, 이상호, Inner child가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멤버 레이븐과 이도가 공동 작사로 이름을 올리며 원어스만의 색깔로 완성시켰다. 더불어, 오는 18일 Mnet '로드 투 킹덤' 생방송 파이널 경연에서 신곡 'COME BACK HOME(컴백홈)'의 무대를 최초 공개, 이제껏 보여준 적 없던 섹시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원어스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원어스는 '로드 투 킹덤' 세 차례의 무대 경연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무대매너를 완벽 소화해내며, 변화무쌍한 6인 6색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 만큼 이번 신곡 'COME BACK HOME(컴백홈)'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원어스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COME BACK HOME(컴백홈)'을 첫 공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