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X임슬옹, ‘여자사람 친구’ M/V 티저 공개… 달달 케미 大폭발

입력 2020-06-13 0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러블리즈(Lovelyz) 케이(Kei)가 가수 임슬옹과 달달한 케미를 전해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케이와 임슬옹은 13일 자정 듀엣곡 '여자사람 친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로써 케이와 임슬옹이 함께한 '여자사람 친구'의 음원 발매가 3일 앞으로 다가왔음을 실감케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환한 미소를 띠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는 케이와 임슬옹은 실뜨기를 하며 장난스러운 분위기로 달달한 느낌을 선사했다. 이어 케이와 임슬옹은 살랑거리는 바람을 맞으며 다채로운 비주얼을 자랑했고 여기에 짧게 공개된 음색이 더해져 듀엣곡 '여자사람 친구'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솜사탕과 지구본, 오르골 등 회전하는 소품들이 연속으로 등장해 과연 케이와 임슬옹이 뜻하는 의미가 무엇인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여자사람 친구'는 사랑보다는 멀고 우정보다는 가까운 복잡하고 미묘한 관계에 놓인 사람들에게 질문을 던지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사랑스러운 음색을 가진 케이와 임슬옹이 함께하는 듀엣곡 '여자사람 친구'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