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당나귀 귀’ 김지호 폭풍 감량…바지 사이즈 -10인치 비결

입력 2020-06-14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짐승남으로 환골탈태한 다섯 남자들의 화려한 변신이 포착됐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마흔파이브의 보디 프로필 촬영 현장이 그려진다.

앞서 단 3개월 만에 30kg 이상 폭풍 감량으로 얼굴 윤곽선까지 달라져 화제를 모았던 김지호는 이번에는 슬림해진 근육질 몸매로 또 한번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다이어트 전 입었던 청바지를 입고 나온 김지호와 이를 붙잡고 있는 양치승의 충격적인 투샷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마치 사람이 하나 빠져나온 듯한 폭풍 다이어트 흔적은 그동안 김지호가 쏟은 피나는 노력을 짐작케 하며 탄성을 불러온다.

이를 본 전현무는 “3개월 만에 어떻게 저럴 수 있지”, “옷 다 바꿔야겠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고, 김숙은 “집에서 강아지도 못 알아봤다”는 믿지 못할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근육 저승사자 양치승과의 특훈을 통해 몰라보게 달라진 마흔파이브 완전체 멤버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의 무보정 보디 프로필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와 함께 단순히 체중 감량에 그치지 않고, 마흔파이브를 3개월 만에 근육질의 몸매로 환골탈태시킨 양치승의 마법 같은 다이어트 비법도 공개된다고 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