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양치승, 헤이지니와 MC 탄핵…“전현무 밀어내자” 모의

입력 2020-06-14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양치승이 “타도 전현무”를 외친 이유는 무엇일까.

14일 방송되는 KBS 2TV 일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MC 자리를 꿈꾸는 양치승의 예능 쿠데타가 그려진다.

이날 헤이지니의 대기실에 찾아온 양치승은 화기애애한 대화를 나누던 도중 갑자기 눈빛이 돌변, MC 자리를 노려보라는 황당한 제안을 건넸다. 양치승은 “나 같으면 전현무를 밀어낸다”라며 세 명의 MC 중 전현무를 콕 찍어 타깃으로 삼았다고.

처음에는 당황하던 헤이지니도 결국 계속되는 권유에 마음의 결정을 내렸다고 해 과연 이들이 ‘당나귀 귀’ 3MC 중 누구의 자리를 노릴지, 또 양치승이 전현무를 지목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의 은밀한 회동이 담긴 영상을 본 김숙은 “지금 전현무 씨랑 저랑 한 방에 보낸 거예요”라면서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심영순 또한 괘씸해하며 헤이지니를 “갓난 아기”라고 표현하는 등 극대노해, MC 탄핵 모의라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양치승은 헤이지니 부부에게도 못 말리는 영업의 마수를 뻗쳤다는 후문. 헤이지니가 갖가지 변명을 하며 빠져나가려 하자 양치승은 “인어공주가 왜 이뻐?”라는 등 기상천외한 논리를 펼쳐, 과연 헤이지니가 양치승의 올가미 영업에 걸려들 것인지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K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