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미니 7집 ‘헹가래’ 단체 오피셜 포토 공개…‘청춘의 정석’

입력 2020-06-16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세븐틴이 미니 7집 ‘헹가래’ 단체 오피셜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16일) 0시, 세븐틴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 ‘헹가래’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오는 22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세븐틴은 캠핑카 앞에 둘러앉아 캠프파이어를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가득 담아냈으며 13명의 훈훈한 비주얼은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했다.

또한 세븐틴은 농구장을 배경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 넓은 모래사장 위에서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고 있는가 하면 해맑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싱그럽고 풋풋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특히 개인 오피셜 포토에 이어 단체 오피셜 포토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예열시킨 세븐틴은 자신들만의 다채로운 청춘미를 가감 없이 보여줘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한 상황.

세븐틴은 ‘여정’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밝힌 컴백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꿈을 향한 여정’이라는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긴 미니 7집 수록곡 ‘My My (마이 마이)’ 뮤직비디오 선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고 있어 미니 7집 ‘헹가래’를 통해 들려줄 이야기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처럼 세븐틴의 미니 7집 ‘헹가래’는 예약 판매 시작 5일 만에 선주문량 106만 장을 단숨에 돌파하는 독보적인 파급력을 보여주며 밀리언셀러를 예고, 컴백 전부터 역대급 기록을 보여주고 있어 성장형 그룹 세븐틴이 보여줄 또 다른 기록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6월 22일 오후 6시 미니 7집 ‘헹가래’를 발매한다.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