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 개장 및 여름 프로모션

입력 2020-06-16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족 고객용 4인 패키지 출시, 물놀이 시설 방역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가 야외수영장을 개장하고 여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야외수영장 이용과 함께 가성비 높은 호캉스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4인 가족 기준 패키지로 정부의 물놀이 안전 지침에 따라 썬베드간 거리를 유지하고, 매일 3회 수질 점검과 공용공간 및 대여 물품에 대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써머 얼리버드’는 투숙 2주 전 예약하면 10% 할인하는 패키지다. 객실 1박에 성인 2인, 어린이 2인 야외수영장과 키즈존 1회 이용권을 제공한다. 예약은 8월17일까지 가능하며 이용기간은 6월24일~8월31일까지 성수기를 제외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밀리 프렌들리’는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객실 1박과 수영장 이용권, 온더플레이트 4인 조식, 록시땅 시어 베이비 어메니티 3종을 제공한다.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이용권 4인, 피트니스 이용권 2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도 있다. 7월12일까지 토요일을 제외한 기간에 이용 가능하다.

호텔 투숙객을 위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31일까지 야외수영장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15명에게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어 디럭스 1박 숙박권, 온더플레이트 런치 혹은 디너 뷔페 식사권, 프랑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의 써머 에코백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수영장 외 호텔 전역의 방역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급호텔 중 최초로 세스코 전문 방역팀이 상주해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과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 구역을 매일 소독한다. 호텔 부서별로 배정된 방역 담당자로 TF팀을 구성해 자체 방역을 추가로 실시하고 관리감독한다. 프론트에도 실리만 비츠 휴대용 카드키 살균기를, 아트파라디소는 전 객실에 고속 UV살균기를 비치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