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티오오), ‘케이콘택트 2020 서머’ 출격…릴레이캠 매력 발산

입력 2020-06-22 08: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OO(티오오), ‘케이콘택트 2020 서머’ 출격…릴레이캠 매력 발산

그룹 TOO의 하루를 ‘케이콘택트 2020 서머‘에서 만난다!

지난 20일 유튜브를 기반으로 ‘케이콘택트 2020 서머 (KCON:TACT 2020 SUMMER)’가 시작된 가운데, Mnet K-POP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OO의 ‘리얼 아이돌 24시’ 영상이 잇따라 공개됐다.

‘리얼 아이돌 24시: TOO 릴레이캠’ 1화는 ‘깨워줘서 고마워’ 편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기상 요정으로 분한 리더 재윤은 숙소 소개부터 TOO 멤버들의 매력을 낱낱이 파헤쳤다.

2화에서는 ‘헤메 킹덤’ 편으로 아이돌 TOO의 화려한 변신이 담겼다. TOO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은 물론 패션 콘셉트, 다채로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케이콘택트 2020 서머’의 K팝 라이브 콘서트는 팬들이 온라인 가상공간에서 K팝 아티스트들을 만나, 관객이 아닌 콘서트에 직접 영향을 줄 수 있는 ‘플레이어(Player)’가 되어 아티스트와 함께 공연을 즐기는 신개념 인터랙티브 형식으로 진행된다. 시간적·지역적 한계를 없앤 새로운 포맷으로, 데뷔 첫 라인업에 합류한 TOO는 오는 24일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이와 함께 TOO가 꾸미는 ‘리얼 아이돌 24시: TOO 릴레이캠’은 26일까지 매일 1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으로 전격 데뷔한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최근 종영한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실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또한 오는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습 예고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 Mnet K-POP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