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준Q 입대 “오늘(22일)부터 국방의 의무, 고민 마침표”

입력 2020-06-22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준Q 입대 “오늘(22일)부터 국방의 의무, 고민 마침표”

그룹 마이네임 준Q(본명 강준규)가 입대한다.

준Q는 22일 충남 논산훈련소로 입소해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준Q는 지난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입대 소식을 전했다. 그는 "남들보다 조금 늦게 가는 것 같아 조금 민망한 마음도 있다"며 "그동안 앞으로의 활동과 현실적인 벽 앞에 서서 고민을 많이 한 것 같다. 그래도 그 고민들의 대한 마침표를 잘 찍었고 잠깐 뒤로 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 하고 오려 한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성실히 건강하게 잘 다녀와서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응원을 당부했다.

준Q는 2011년 마이네임으로 데뷔했다.


● 다음은 준Q 글

안녕하세요. 항상 응원해주시는 마이걸 그리고 팬 여러분들. 전할 말이 있어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6월22일부로 군입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늦게 소식을 전해드린 것 같아 죄송한 마음입니다.

남들보다 조금 늦게 가는 것 같아 조금 민망한 마음도 있는 것 같네요. 그동안 앞으로의 활동과 현실적인 벽 앞에 서서 고민을 많이 한 것 같아요.

그리고 많은 소통을 못한 것 같아 마이걸 여러분들, 팬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 뿐이에요. 그래도 그 고민들의 대한 마침표를 잘 찍었고 잠깐 뒤로 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 하고 오려 합니다.

일단 성실히 건강하게 잘 다녀와서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날도 점점 더워지는데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랄게요.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