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벤져스’ 문빈, 팀 내 요리 담당…봉태규 “의외도 잘하더라” 극찬

입력 2020-06-23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스트로 문빈이 ‘식벤져스’ 팀 내 막내로서의 역할을 공개했다.

23일 오후 3시 Olive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Olive-tvN에서 동시 방송될 ‘식벤져스’ 제작 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 됐다. 김관태PD, 봉태규, 문가영, 문빈, 송훈, 유방원, 김봉수 등이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했다.

이날 문빈은 팀 내 맡고 있는 역할에 대해 “홀 담당과 힘쓰는 걸 담당하고 있다. 셰프님들 바쁘실 때도 보좌하는 일도 한다.”고 말했다.

이에 송훈 세프는 “우선 문빈이 우리 팀 식사 담당을 해준다. 우리가 하루에 한 끼 먹는데 그걸 빈이가 담당한다”고 문빈의 역할을 설명했다. 이후 봉태규는 “문빈이 나이가 어려서 요리를 잘할 수 있을까 생각하겠지만 의외로 요리를 잘한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더했다.


봉태규는 “만약 다음 시즌까지 문빈의 요리 실력이 성장한다면 자격증 시험도 보게 해 주방에 넣어볼까 한다”고 말해 문빈의 요리 실력을 극찬했다.

한편, ‘식벤져스’는 국내 각지 푸드 로케이션의 남겨진 식재료를 활용해 연예인-셰프 군단이 신메뉴를 개발, 제로 웨이스트 레스토랑을 여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연예인 출연자 봉태규-문가영-문빈과 송훈-유방원-김봉수 셰프로 구성된 최고의 드림팀 군단이 다양한 식재료 속에서 좌충우돌 새로운 요리를 만들어 판매하는 과정이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24일 저녁 7시 40분 Olive-tvN 동시 첫 방송.

사진=CJ ENM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