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3시 Olive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Olive-tvN에서 동시 방송될 ‘식벤져스’ 제작 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 됐다. 김관태PD, 봉태규, 문가영, 문빈, 송훈, 유방원, 김봉수 등이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했다.
이날 봉태규는 문빈에 대해 “빈이가 아스트로에 대한 자부심이 굉장히 강하다”고 운을 뗐다. 이에 문빈은 “당연하다. 잘하는 팀이기 때문”이라고 맞받아쳤다.
이후 문빈은 자신의 장점에 대해 “막내로서 체력이 가장 나은 것 같다. 아직은 형님과 누님, 셰프님들께도 나눠 줄 수 있는 에너지가 있다. 손님들이 원하시면 노래도 불러드린다”며 “저희 팬 분들이 올 때도 있다”고 답했다.
그는 이어 아스트로 팬들에게 “내가 처음으로 예능을 해 본다. 가수와 팬으로서 제로 웨이스트를 함께 실천해 보자”고 독려했다.
한편, ‘식벤져스’는 국내 각지 푸드 로케이션의 남겨진 식재료를 활용해 연예인-셰프 군단이 신메뉴를 개발, 제로 웨이스트 레스토랑을 여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연예인 출연자 봉태규-문가영-문빈과 송훈-유방원-김봉수 셰프로 구성된 최고의 드림팀 군단이 다양한 식재료 속에서 좌충우돌 새로운 요리를 만들어 판매하는 과정이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24일 저녁 7시 40분 Olive-tvN 동시 첫 방송.
사진=CJ ENM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