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경정 단신] 경륜경정, 하남시 복지단체에 기부금 전달 外

입력 2020-06-24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륜경정총괄본부가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 등 12개 복지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관내 12개 복지단체에 기부금 1960만 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취약계층과 소외계층 주민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체육·문화 활동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17일 미사 경정공원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과 유희선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유희선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지역에 경제적 위기와 정신적 고통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다. 경륜·경정이 장기간 휴장 중임에도 지역사회 위기 극복을 위해 힘써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4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노사가 공동으로 모금한 기부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17개 장외지점 인근의 사회복지협의회 및 아동지역센터 등 20개 단체에도 6월 중으로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19일 광명 스피돔에서 고객안내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 광명 스피돔 내 고객안내센터 개소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19일 광명 스피돔에서 고객안내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기존 고객안내센터가 출입구에서 멀어 접근성과 활용도가 떨어진다는 의견을 반영해 새로 주출입구인 A출입구 앞에 마련됐다. 광명 스피돔을 찾는 고객 안내, 각종 편의 제공과 이용 불편사항 해결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는 한편, 처음 경륜을 접하는 고객에게 경륜을 알리는 홍보의 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고객 문의와 불편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통합콜센터와 경륜·경정 홈페이지에 고객의 소리(VOC)를 운영하고 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