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에이스), 팬들과 함께 신곡 ‘편지를 써’ 특별 MV 만든다

입력 2020-06-24 22: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보이그룹 A.C.E(에이스)가 팬과 함께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에이스는 24일 오전 0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편지를 써(Stand by you)’의 팬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팬클럽 ‘초이스’가 참여하는 프로젝트로 각자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상대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위로와 응원, 감사의 마음을 영상으로 전하면 된다.

팬들은 메시지나 응원 등을 영상 형태로 만든 후 해시태그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업로드하고 설문 링크에 영상 링크를 기재해 제출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완성된 영상은 7월 중 에이스의 신곡 ‘편지를 써’의 특별 뮤직비디오로 제작돼 공개된다. 특히 영상과 함께 멤버 와우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도 함께 담길 예정이다.

에이스는 ‘UNDERCOVER’, ‘삐딱선’ 등으로 활동하며 강렬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주목받은 ‘글로벌 아이돌’로 최근 공식 SNS를 통해 깜짝 컴백을 알린 후 트랙리스트, 개인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감성돌’로 변신을 예고했다. 꾸준히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에이스의 이번 팬 프로젝트에 국내 팬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에이스는 24일 정오 선공개 곡 ‘편지를 써(Stand by you)’를 공개했고 8월 초 네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